푸드뱅크서브05

 
 작성자 : 부산광역푸…
작성일 : 2016-05-26     조회 : 821  
 관련링크 :  http://star.mt.co.kr/view/stview.php?no=2016050509244835635&outlink=2&SVEC [319]
제 목 부산 아이파크, 가정의 달 다양한 이벤트 준비


부산 아이파크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푸드뱅크, 기후환경 네트워크 등 부산 시내 사회공헌 단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축구장을 찾는 어린이, 청소년을 포함한 부산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부산은 작년에 이어 푸드뱅크와 함께 청소년들에게 K리그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경기 후 아시아드 주변 미화 작업을 돕는 '아시아드 가꾸기 대작전' 자원봉사 활동을 기획했다. 이 캠페인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는 총 2시간의 봉사활동시간이 주어지며 올바른 공공시설 사용 문화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시간이 될 것이다. 8일 안양전, 15일 충주전 2회에 걸쳐 진행되며 1인당 1회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기후환경 네트워크와의 협력을 통해 경기장에서 저탄소 친환경 생활 실천을 홍보하고, 시민들의 온실가스 1인1톤 줄이기 운동 동참 확대를 위한 '그린스포츠 한마당'을 개최한다. 전기를 아끼는 부채 만들기, 페트병 필동 만들기 등 저탄소생활 홍보 체험부스를 운영해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장을 만들 계획이다.
 
어버이날을 기념한 이색 행사도 빠지지 않는다. 아이들만 참여했던 기존 선수단 에스코트에 I-KNIGHTS 어린이 응원단과 그 부모님을 초청해 안양전 선수입장에 함께하는 행사를 펼친다. 또한 어려운 상황 속에 재활 중인 신영록 선수와 부모님을 초청해 어버이날의 뜻을 더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부산은 5월 한 달간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에게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해 가정의 달을 맞아 나들이를 준비하는 가족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오른쪽 퀵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