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뱅크서브05

 
 작성자 : 부산푸드뱅…
작성일 : 2018-07-03     조회 : 4,209  
제 목 “B.A.P팬클럽 ‘이쁜큰누나들’, 부산광역푸드뱅크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 100만원 기부”


“B.A.P팬클럽 ‘이쁜큰누나들’, 부산광역푸드뱅크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 100만원 기부”

남자 아이돌 그룹 B.A.P(비에이피)의 팬클럽 ‘이쁜큰누나들’이 6월 28일 B.A.P 그룹 멤버 정대현의 생일을 맞아 부산광역푸드뱅크에 후원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이쁜큰누나들’은 그룹 B.A.P (비에이피) 를 응원하는 30대 이상 팬들이 모여 만든 소규모 모임으로, 여섯 멤버의 생일 때마다 다양한 봉사활동, 물품기부 등으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이쁜큰누나들’은 B.A.P의 메인보컬 대현군의 생일을 맞아, 작지만 뜻깊은 일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누군가를 좋아하는 열정과 응원하는 마음들이 모여 의미있는 일에 참여할 수 있다는게 감사합니다.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꼭 필요한 곳에 보탬이 되길 바랍니다. 라고 전해왔다.

부산광역푸드뱅크 관계자는 불경기로 인한 기부가 많이 줄고 있는데, 4년째 후원을 하고 있는 B.A.P팬클럽에게 감사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라고 전해왔다.

부산광역푸드뱅크 기부식품등을 지원받아 기초수급자,국가유공자,한부모가정등 지원 대상자에게 식품등을 무상으로 지원해주는 기관이다,

 

오른쪽 퀵배너